설 특선영화
- ● 소소한 일상 Daily Life/나의 이야기 My Story
- 2020. 1. 18. 14:00
설 연휴는 직장인들에게는 꿀맛(?)같은 휴식기간이며, 그동안 보지 못했던 가족들을 보러 갈 수 있는 아주 뜻 깊은 날입니다. 요즘에는 그런 문화가 조금은 퇴색된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여러모로 의미 있는 날입니다.
그러나 시골에 가지 않거나 집에서 혼자 있어야 하는 분들은 외로운 날이 될 수도 있는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준비된 것이 있으니, 바로 2020 설 특선영화입니다.
그중 오늘은 JTBC에서 방영하는 2020 설 특선영화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여기서 하는 게 재밌는 영화가 많더라구요.
▶JTBC 2020 설 특선영화
(1). 가장 보통의 연애
첫 번째 소개할 2020 설 특선영화는 2019년 10월에 개봉한 김래원, 공효진 주연의 ‘가장 보통의 연애’입니다.
(설 특선영화)
각자 이별의 아픔이 있는 상태에서 공효진이 김래원이 있는 회사에 취직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원수일 것만 같았던 둘의 사이가 점점 사랑으로 변해가는 과정을 아주 사실적으로 묘사해주고 있습니다.
(설 특선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는 약 300백만 명의 관객수를 끌어 모았습니다. 이유는 사랑이라고 하는 것을 정말 사실적으로 묘사해서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샀기 때문입니다.
(설 특선영화)
jtbc에서 방영하는 2020 설 특선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는 1월 24(금) 밤 10시 50분에 방송이 됩니다. 중간에 야한 대사가 있긴 하지만 15세 이상 관람가 이므로 가족들이랑 봐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2). 돈
(설 특선영화)
(설 특선영화)
두 번째 소개할 2020 설 특선영화는 2019년 3월에 개봉한 류준열, 유지태의 주연의 ‘돈’입니다. 류준열은 부자가 되고 싶어 서울로 올라와 증권가에 주식 브로커로 일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빽도 아무것도 없는 류준열은 실적도 좋지 않아 해고 직전까지 가게 되죠.
(설 특선영화)
그런데 그때 증권가에 큰 손인 유지태를 만나게 되고 엄청난 이익을 챙길 수 있는 거래를 제안하자 승낙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닥 깨끗한 일이 아니었기에 금융감독의 추적을 받게 되고 그 긴장감속에서 두 인물의 상황을 재미있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설 특선영화)
jtbc에서 방영하는 2020 설 특선영화 ‘돈’은 1월 25일(토) 밤 시간대에 방송이 될 예정입니다.
(3). 롱 리브 더 킹: 목표 영웅
(설 특선영화)
세 번째 소개할 2020 설 특선영화는 2019년 6월에 개봉한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 주연의 ‘롱 리브 더 킹: 목표 영웅’입니다.
(설 특선영화)
큰 조직의 보스로 살고 있는 김래원은 철거 용역을 주로 하는 인물이었습니다. 그러다가 재건축을 반대 하는 시위 현장에서 변호사로 온 원진아를 만나게 되는데요. 순간 묘한 감정에 빠진 그는 그녀가 좋아하는 사람이 되기로 결심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설 특선영화)
그렇게 착하게 살려고 노력하고 있을 때 버스 추락 사고에서 시민을 구하며 갑자기 스타가 돼버립니다. 결국 국회의원선거까지 출마하게 됐고, 그를 시기하던 반대파가 그를 떨어뜨리기 위해 벌어지는 사건을 다루고 있습니다.
jtbc에서 방영하는 2020 설 특선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표 영웅’도 추석인 1월 25일(토) 밤 시간대에 방송이 될 예정입니다.
(4). 미성년
(설 특선영화)
마지막으로 소개할 2020 설 특선영화는 2019년 4월에 개봉한 염정아, 김소진, 김혜준, 박세진, 김윤석 주연의 ‘미성년’입니다. 불륜을 주제로 다루고 있지만 단순히 막장의 내용이 아닌 충분히 깊이 생각해 볼 수 있는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설 특선영화)
보통 불륜을 하게 되면 당사자들에 초점을 맞춰 진행이 되는데, 이 '미성년'이라는 영화는 부모의 감정선을 아이들에 시선으로 담아냄으로써 독특하지만 실감나게 보여줍니다.
(설 특선영화)
불륜이라는 상황에서 그 상황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닌 서로서로의 감정선을 사실적으로 묘사하고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춘 영화입니다. 다소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나, 모 아니면 도의 평가가 많은 설 특선영화 미성년입니다.
jtbc에서 방영하는 2020 설 특선영화 ‘미성년’은 1월 26일(일) 밤 시간대에 방송이 될 예정입니다.
참고로 jtbc에서는 2020 설 특선영화로 인해 토요일 밤에 방영되는 ‘아는 형님’과 일요일에 방영되는 ‘뭉쳐야 찬다’, ‘양식의 양식’은 쉽니다.
그리고 현재 2020 도쿄 올림픽 축구 아시아 최종예선이 진행중인데요. 한국 축구대표팀이 결승까지 올라가게 될 경우 26일(일)에 방영하는 설 특선영화 ‘미성년’은 편성이 바뀔 수도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