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은 어디를 가도 좋겠지만 그래도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이 된다면 이곳저곳 알아보게 됩니다. 하지만 딱히 큰 준비를 하지 않아도 만족스럽게 다녀올 수 있는 곳이 몇 군데 있는데요. 그중 하나를 꼽으라고 한다면 여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버스커버스커의 여수밤바다가 한몫 하긴 했지만 그래도 이전부터 나름 인기가 있던 곳이죠. 여수에도 워낙 다양한 곳들이 많아서 어느 정도 알아보고 가는 것이 좋을 수도 있는데요. 그래서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을 한번 뽑아봤습니다.

 

여수 가볼만한곳 확인하기

 

 

 

 

 

(1). 검은 모래 해변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첫 번째는 검은 모래 해변입니다. 버스커버스커의 여수 밤바다가 바로 이곳입니다. 썩은 것 아니지만 모래가 검은색을 띠고 있는 것들이 있어서 신기하게 다가옵니다.

 

 

(2). 테디베어 뮤지엄

여수 가볼만한곳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두 번째는 테디베어 뮤지엄입니다. 엑스포역 근처에 있기 때문에 내려서 바로 이곳으로 가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곰인형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필수코스이며, 다양한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3). 향일암

여수 가볼만한곳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세 번째는 향일암입니다. 산과 바다가 어우러져 있는 곳에 위치해 있어서 자연 그대로를 느낄 수가 있습니다. 일출도 유명해서 아침 일찍 찾는 분들도 있습니다.

 

(4). 아쿠아플라넷

여수 가볼만한곳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네 번째는 아쿠아플라넷입니다. 제주도 다음으로 클 정도로 굉장히 넓습니다. 성인 입장료가 대략 30000원 정도 해서 부담이 될 수도 있지만 그 정도의 값어치를 하는 곳입니다.

 

 

(5). 하멜 등대

여수 가볼만한곳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다섯 번째는 하멜 등대입니다. 딱히 볼 것은 없지만 등대 하나만을 보기 위해 오는 곳이죠. 의외로 밤에도 불빛이 멋있습니다.

 

 

(6). 해양 케이블카

여수 가볼만한곳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섯 번째는 해양 케이블카입니다. 케이블카 위에서 바라보는 여수는 색다른 묘미입니다. 낮뿐만 아니라 밤에도 이용할 수 있어서 다양하게 즐길 수가 있습니다.

 

 

(7). 낭만포차거리

여수 가볼만한곳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일곱 번째는 낭만포차거리입니다. 여수에 가서 이곳을 지나치고 오면 섭섭하다고 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찾습니다. 특히 다양한 안주거리는 먹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8). 여수당

여수 가볼만한곳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덟 번째는 여수당입니다. 이곳은 단순히 빵을 만들기 보다는 지역 특산물을 이용하여 빵과 아이스크림을 만들고 있습니다. 매장이 좁아서 안에서는 먹을 수 없지만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죠.

 

 

(9). 돌산대교

여수 가볼만한곳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아홉 번째는 돌산대교입니다. 사실 낮 보다는 밤에 구경을 하는 것이 훨씬 멋있습니다. 돌산대교는 남산동과 돌산읍을 연결하는 다리인데, 색다른 매력을 풍기고 있습니다.

 

 

(10). 유월드 루지테마파크

여수 가볼만한곳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마지막은 유월드 루지테마파크입니다. 루지뿐만 아니라 다양한 놀이공원도 있기 때문에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따로 이용을 해도 되고 오전에는 놀이공원 오후에는 루지를 이용해도 효율적이죠.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을 한번 알아봤는데요. 무계획으로 가는 것도 좋지만 어디를 가서 즐길지 계획을 세워서 가보는 것도 아주 효율적이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