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유정 나이 키

브레이브걸스 유정은 지금의 브레이브 걸스를 있게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큰 역할을 했습니다. 유정의 웃음이 워낙 보는 사람들로 행복하게 하다 보니, 특히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끌 수 있었습니다. 물론 멤버들 모두 매력이 있지만 초반 큰 역할을 했죠.

브레이브걸스 유정 나이

 

1. 나이

브레이브걸스 유정 나이는 1991년생이므로 2021년 현재 31살입니다. 브레이브걸스 유정 나이가 생각보다 많다고 생각이 될 텐데요. 데뷔를 늦게 한 편이고, 무명시절도 길어서 은퇴를 생각했지만 정말 천운으로 이러한 인기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아마 열심히 활동을 해서 하늘도 알아주지 않았을까 생각이 듭니다. 참고로 팀에서는 유나만 20대입니다.

 

 

2. 키

브레이브걸스 유정 키

브레이브걸스 유정 키는 162cm인데요. 팀에서도 가장 최단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브레이브걸스 유정 키가 그렇게 중요한 요소는 아니죠. 그래도 본인 스스로는 조금 아쉬운 것 같습니다.

 

 

 

브레이브걸스 유정 키

브레이브걸스 유정의 별명은 단연 꼬북좌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포켓몬스터의 캐릭터인 꼬북이를 닮아서 얻게 된 별명이죠.

 

브레이브걸스 유정 나이

브레이브걸스 유정은 20176월호 맥심 표지 모델이 될 만큼 몸매도 좋은데요. 하지만 당시 급하게 결정 된 거라서 다이어트도 못하고 촬영을 했지만 오히려 건강미가 표현돼서 좋아하는 분들이 많았고, 맥심 어워즈에서 레인보우 오승아를 제치고 충격의 베이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원래는 홍콩에서 국제학교를 다녀서 영어도 잘하며, 성신여대 사회과학대학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에 재학 중이었는데요. 그러나 연예인 제안을 받고 20162월부터 브레이브걸스에 합류하게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