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타입 젠더 케이블 구입 후기

보조배터리가 있는 분들의 경우 필수적으로 하나 더 있어야 되는 게 있는데요. 바로 충전케이블입니다. 무선충전이 가능하면 상관없지만 안 되는 경우에는 케이블에 연결을 해야 하기 때문에 필수품 중 하나인데요


저 역시 보조배터리가 있어서 케이블도 함께 가지고 다녔는데, 언제 잃어버렸는지 가방에 없더라구요……. 할 수 없이 하나 구매를 하기 위해 다이소에 갔습니다. 다이소에는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많기 때문이죠. 제 스마트폰의 경우 v50이기 때문에 c타입 젠더 케이블로 구매를 했습니다.


1 c타입 젠더 케이블


1. c타입 젠더 케이블을 구매하다

c타입

다이소에서 산 c타입 젠더 케이블입니다. 요즘 핸드폰의 경우 거의 다 c타입이기 때문에 꼭 c타입으로 사야 합니다


예전에 나온 폰을 사용하고 계시고, c타입이 안 맞을 경우 5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8은 아이폰용이기 때문에 아이폰 유저만 사용하면 되구요.




쇼핑

제가 구매한 제품의 가격은 2000 밖에 안 한다고 상단에 쓰여 있네요. 잃어버려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가격입니다.



길이

그리고 우측 하단에 보면 길이가 쓰여 있는데 22cm라고 쓰여 있습니다. 저는 충전을 하면서 동시에 핸드폰 할 일이 거의 없어서 짧은 줄로 샀습니다


만약 충전을 하면서 핸드폰 사용을 자주 하신다면 이것보다는 긴 걸로 사셔야 덜 불편할 거예요. 그래봤자 1000~2000원 차이니까 얼마 안 합니다.


c타입젠더

측면에는 보조배터리용 고속충전케이블 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사실 이 케이블이 고속충전을 담당하는지는 의구심이 듭니다. 보조배터리가 고속충전이 돼야 효력이 있는 거 아닌가……. 아무튼 증명할 길이 없으니...





c타입 케이블

호환기종에 대해 나와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7, LG G5, LG V20, 넥서스 5X, 넥서스 6P, 뉴맥북 등 호환기종을 반드시 확인하라고 나와 있네요. 그냥 본인의 스마트폰이 C타입이면 사도 되는 거죠


근데 호환기종에 뉴맥북도 있는데, 저는 애플 제품 중에 c타입젠더를 사용하는 것도 있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애플제품을 사용하지를 않아서 잘 몰랐지만 신기하네요.




보조배터리

실물의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짧아 보이지 않나요? 네 생각보다 짧습니다. 그래서 앞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충전을 하면서 핸드폰을 사용할 일이 없다면 크게 문제 될 건 없습니다


하지만 충전을 하면서 핸드폰을 사용하는 일이 많으면 굉장히 불편할 것이기에 이것보다 큰 길이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100cm3000원인 제품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죠.





젠더

이게 100cm짜리 c타입 젠더 케이블입니다. 이걸 산 용도는 보조배터리가 아니라 컴퓨터에 연결해서 사용하려고 샀습니다. 저는 핸드폰을 컴퓨터에 연결해서 사용하는 일이 많아서 긴 것도 하나 구매를 했죠


red

무엇보다 색깔이 완전 빨간색이라 마음에 들더라구요. 100cm짜리가 3000원이니 나중에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겠네요.




다이소

다이소에 가면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10002000원 한다고 그냥 무심코 막 담았다가 돈을 꽤 많이 쓰고 돌아오시는 분들을 많이 봤습니다. 아무리 가격이 저렴해도 모이면 크기 때문에 방심하지 마시고 쇼핑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