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 싹쓸이하고 왔어요(feat.모델)

채식보다 육식을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고기집에 가면 돈이 생각보다 많이 나옵니다. 그래서 웬만하면 무한리필을 선호하는데요. 그냥 먹는 대로 내는 곳보다는 어쨌든 적게 낼 수 있으니 이왕이면 무한리필집을 갑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명륜진사갈비를 다녀왔습니다. 명륜진사갈비는 올해 4월쯤에 갔었으니, 6개월 만에 다시 찾은 거네요. 그래서 제대로 싹쓸이(?)이 좀 하고 왔습니다.


1 명륜진사갈비


1. 명륜진사갈비 도장 깨기

명륜진사갈비

입구에 숯불 돼지갈비 전문점이라고 멋있게 쓰여 있습니다. 고기는 숯불에 구워야 제맛인데 뭘 좀 아는 군요.




명륜진사갈비모델

메뉴판입니다. 성인의 경우 13500원에 무한리필이고, 8-10세는 80005-7세는 70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찌개도 2000 밖에 하지 않아 나중에 밥이랑 먹을 때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명륜진사갈비가격

술도 팔긴 하지만 가격은 일반 식당과 비슷합니다. 다른 점은 생맥주의 경우 첫잔이 1500원이네요.




명륜진사갈비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부산

기본셋팅입니다. 갈비, 파채, 상추, 가래떡, 옥수수, 김치, 쌈장, 양파, 마늘이 있습니다. 갈비는 처음에 인원수대로 나오고 다 먹으면 원하는 대로 가져다줍니다. 저희는 3명이서 앉았는데 3인분을 총 5시키고 나중에 밥이랑 찌개 시켜서 마무리를 했습니다.




명륜진사갈비수원

반찬은 다 먹을 경우 셀프로 가져가면 됩니다. 저희는 주로 양파를 많이 가져간 것 같네요. 양파에 간장을 부어서 고기랑 많이 먹었습니다.




명륜진사갈비반값

갈비를 얹으니 바로 연기가 올라옵니다. 숯불에 굽는 고기의 소리는 정말 감동적인 것 같습니다.




명륜진사갈비본점



명륜진사갈비대구

고기가 얼추 익었습니다. 역시 달달한 갈비의 맛은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네요. 물릴 때쯤 밥을 먹으면 또 괜찮아지기 때문에 전혀 걱정할 것이 없죠


그러다가 또 물릴 때쯤 된장찌개 하나를 시켜서 같이 먹으면 한계를 모른 채 계속 먹게 됩니다. 밥도 무한이기 때문에 밥값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명륜진사갈비안양

음료수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비록 콜라와 사이다 밖에 없지만 갈증을 해소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환타도 있던 것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명륜진사갈비찌개


명륜진사갈비된장찌개

입구 밖에는 이렇게 입간판 들이 있습니다. 된장찌개, 물냉면, 비빔냉면, 김치찌개, 계란찜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을 해주고 있네요. 그림은 더 맛있게 생긴 것 같습니다




무한리필


명륜진사무한리필

다른 건 안 먹어봐서 모르겠지만 확실히 된장찌개는 괜찮았습니다. 고기의 끝은 냉면이나 찌개인데, 저는 언제부턴가 찌개가 좋더라구요. 마무리가 뭔가 깔끔한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2. 명륜진사갈비 모델

저는 명륜진사갈비 모델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알고 보니 베리굿이라는 그룹의 조현이라는 분이 모델이더라구요




조현


이분은 예전에 진짜사나이300편에도 나왔을 만큼 방송에서도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SNL에도 카메오로 출연한 적이 있었다네요. 그런데 제가 티비를 안 봐서 나온 지도 몰랐습니다




베리굿조현

조현은 1996생으로 몸매가 좋기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사진들이 보통 섹시한 것들이 많네요. 특히 2019년 게임돌림픽 골든 카드 행사에 참여해 리그오브레전드의 캐릭터인 아리의 코스프레를 했었는데요


그 캐릭터가 워낙 노출이 심한데, 그것을 코스프레하다보니 화제가 많이 되기도 했습니다. 어쨌든 베리굿이라는 그룹도 베리굿의 조현이라는 가수도 몰랐는데, 명륜진사갈비를 통해 이렇게 알게 돼 감사하네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