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나만의 냉장고에 물건 보관하고 이용하는 법



gs25 나만의 냉장고 어플에 대해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저도 처음에 이 어플에 대해 듣고 

얼마나 잘 사용할지 의문이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괜찮은 어플이더라고요.

주위에 gs25 편의점도 많고, 

그래서 갈 일도 많은데요.

 

편의점이 좋은 이유 중 하나는 

1+1이나 2+1 행사를 하기 때문에 

뭔가 더 얻는 느낌을 받습니다

물론 안사도 되는데 하나 더 얻으려고 

사게 하려는 의도가 깔려있지만요.

 


저의 경우는 여러 명이서 

편의점에 갈 일이 많고 

매번 얻어먹을 수는 없기에 

제가 살 때도 있는데요

다수가 이용하다 보니까 

2+1행사 제품을 의도적으로 이용할 때도 있고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용할 때도 있습니다.


물론 그 자리에서 바로 챙겨도 되지만

 gs25 나만의 냉장고 어플에 넣어두면 

다음에 혼자 왔을 때 

아무 gs25 편의점에서 꺼내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상품이 없으면 불가능하지만

웬만하면 거의 다 있기 마련이죠.

 

gs25 나만의 냉장고 어플에 대해서 

모든 내용을 소개하기에는 너무 광범위하기에

상품을 넣는 방법과 

보관중인 상품을 이용하는 방법만 

간략하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연히 먼저 어플을 깔아야겠죠

"구글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 나만의 냉장고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요로코롬 생긴 녀석을 다운로드 해줍니다

저의 경우는 이미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열기가 바로 나오네요.

 




어플을 다운받고 실행하면 나오는 

첫 화면입니다

맨 앞에 저 코드가 보이시나요

만약 구매한 커피를 냉장고에 넣고 싶다면

저 코드를 보여주고 

냉장고에 넣어달라고 하면 됩니다

그러면 끝입니다. 굉장히 간단하죠.

 


보관중인 상품을 확인하고 싶다면 

맨 하단 좌측에 보관함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보관되고 있는 물품을 보여줍니다

저는 현재 보관중인 물건이 없어서 목록에 없네요

예전에 컵라면이나 커피가 있었는데 

어느새 다 먹었습니다.

 

참고로 나만의 냉장고에 넣어둔 물건의 경우 

유효기간이 짧습니다

대개 증정품의 경우 한 달이고

직접 구입한건 더 길긴 하지만, 짧은편이죠.

그러나 유효기간이 만료되어도 

연장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좀 불편한데요.

 

080-855-5525(고객행복센터)에 전화를 걸어 

연장신청을 하면 됩니다

비록 불편하긴 하지만 

만약 나만의 냉장고에 넣어둔 물품이 

유효기간 만료가 되었다면 꼭 연장신청을 하세요.

아깝잖아요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