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린 김동준 누구인가?
- ● 소소한 일상 Daily Life/나의 이야기 My Story
- 2021. 1. 2. 09:01
그동안 캐릭터라고 하면 그저 아이들만 좋아하는 것들이 많았는데요. 그러나 펭수의 경우 조금은 예외였습니다. 어린아이들은 물론 성인들도 좋아하는 분들이 많았기 때문인데요. 그로 인해 2020년에는 100억이 넘는 돈을 벌기도 했습니다.
그러한 가운데, 펭수를 연기하고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요. 펭수는 단순 캐릭터가 아니라 한 사람이 펭귄 탈을 쓰고 연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 연기를 누가 하고 있는지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는 것이죠.
l 펭수 엑스레이
펭수를 연기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자 이를 해명(?)하는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그 영상에는 펭수가 엑스레이를 찍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자신은 펭귄이 맞다고 하죠. 이것마저 개그로 승화시키는 모습에 많은 분들은 체념을 했습니다.
그러나 현재 유력 후보로 거론되는 사람이 있는데요. 물론 아직까지 밝혀지진 않았지만 거의 90%이상 확신을 가져도 될 만큼 거의 노출이 된 거나 마찬가지죠.
플린 김동준
현재 펭수를 연기하는 가장 유력한 후보는 플린 김동준인데요. 본명은 김동준이며, 현재 “플린”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플린 김동준이 가장 유력한 후보로 거론되고 있을까요?
첫 번째 이유는 목소리가 엄청 비슷하다는 것입니다. 그가 말하는 목소리와 펭수가 말하는 목소리를 비교하면 정말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는데요. 물론 정밀 감정을 하면 더 확실해지겠지만 이런 걸로 목소리 전문가에게 의뢰를 하진 않겠죠.
두 번째 이유는 펭수의 유튜브 채널인 “자이언트펭TV” 로고송을 플린 김동준이 불렀습니다. 많고 많은 가수 중에 왜 하필 김동준으로 했는지 의아해 할 수 밖에 없는 거죠. 저작권협회 홈페이지에도 이미 이름이 올라가 있습니다. 이러니, 현재 가장 유력한 후보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플린 김동준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면 피키캐스트와 웹드라마 ‘새벽 세시’, “이상한 여자”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게다가 키도 189cm의 엄청난 장신인데요. 외모도 훈남이라서 그런지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플린 김동준은 1992년 생으로 서울예술대학 11학번이며 전공은 연기과라고 합니다. 그러나 연기보다는 가수로 더 활동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는 현재 유튜브 채널도 따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메리플린크리스마스’라는 이름의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구독자는 약 1.88만 명 정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2020년 7월 20일에 마지막 영상이 올라와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과연 언제쯤 정확하게 밝혀질지 궁금한데요. 만약 펭수를 연기하는 인물이 아예 다른 사람이라면 그것만큼 반전도 없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