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엄마의 미친봉고 스포 결말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이런저런 영화를 찾아서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러다가 큰엄마의 미친봉고 라고 하는 영화를 알게 되었는데요. 러닝타임 99분에 장르는 코미디라서 가볍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개봉은 2021121일에 했습니다.

 

1. 출연진

영화의 감독은 백승환이라는 감독이며, 출연 배우는 정영주, 김가은, 황석정, 유성주, 조달환, 정재광, 하정민, 송동환입니다. 생각보다 아는 배우들도 있어서 놀랬습니다. 제목이 뭔가 독립영화 느낌이었는데, 유명한 배우들도 있네요.

 

 

2. 큰엄마의 미친봉고 스포

큰엄마의 미친봉고 스포를 조금하자면 가부장적인 가정에서 여성들의 힘듦을 보여주는 내용입니다. 또한 100억대 땅을 둘러싸고 형제들과 며느리들의 견제도 재밌는 요소로 작용을 합니다. 명절 당일에는 큰 며느리가 남편 몰래 며느리들을 데리고 봉고차에 태워서 탈출을 하는 내용입니다.

 

 

 

큰엄마의 미친봉고 결말

사실 개연성에 있어서는 많이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가장 황당한 부분은 경찰관이 에스코트를 해주는 모습이었는데요. 물론 코미디 요소를 가미하려고 그렇게 표현을 했겠지만 집중하기는 어려웠습니다.

 

 

 

큰엄마의 미친봉고 결말은 결국 여자주인공이 남자주인공의 청혼을 받아들이는 것인데요. 명절 때 그러한 가부장적인 모습을 다 겪고도 결혼을 하는 큰엄마의 미친봉고 결말은 뭔가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워낙 부정적으로 비춰졌기 때문이죠. 큰엄마의 미친봉고 결말은 아쉽지만 아주 가볍게 보기에는 나쁘지 않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