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섹션 디테처블 후드 괜찮을까?

봄이 오면 날씨가 따뜻해져서 좋긴 하지만 걱정되는 것이 하나 있으니, 바로 옷입니다. 봄옷을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은근 신경 쓰일 때가 많은데요. 옷에 대해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 분이라면 상관없지만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분들은 그냥 지나칠 수가 없죠.

 

 

 

저도 봄 아웃터를 하나 준비하려고 알아보다가 인터섹션이라는 샵을 알게 되었는데요. 여기는 생긴 지 얼마 안 된 곳 같았습니다. 그래서 사이트에 가면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긴 합니다. 어차피 옷이랑 가격만 보이면 되니, 상관은 없지만 조금 더 보완이 필요할 것 같더라고요.

 

 

그런데 제게 가장 눈에 들어온 게 있으니, 바로 인터섹션 디테처블 후드 점퍼입니다. 겉모습은 항공점퍼 같은데, 여기에 후드가 달려 있습니다. 후드 하나 달려 있다고, 느낌이 확 달라지네요. 그래서 인터섹션 디테처블 후드가 굉장히 끌리더라고요.

 

 

 

물론 인터섹션 디테처블 후드가 아닌 일반 아웃터도 있습니다. 후드를 원하지 않는 분들은 일반적인 걸로 구매를 하면 되는 것이죠.

 

 

 

그런데 문제는 가격이었는데요. 인터섹션 디테처블 후드의 가격이 20만원 후반 정도 했습니다. 후드가 없는 것들도 20만원 중반의 가격을 보여주었습니다. 만약 인터섹션 디테처블 후드를 구매하고 싶다면 큰 맘 먹고 구매를 해야 할 것 같네요.

 

이 외에도 상의와 하의도 있는데, 대체적으로 디자인이 좋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가격에 대한 부담이 어느 정도는 있어서 구매를 하려면 미리 저축을 해놔야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