갬성드 더치커피 이 사람이 대표였네

요즘 커피를 많이 마시다보니, 관심이 많이 가기 시작했습니다. 한번은 강원도에 있는 테라로사 공장도 다녀왔는데요. 생각보다 엄청 커서 놀랬습니다. 거기는 단순히 커피만 마시는 게 아니라 여러모로 구경할 거리도 많아서 강원도에 갔다면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나중에는 더치커피를 마시게 되었는데, 깔끔하게 다가오는 것이 취향을 저격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더치커피만 마시고 있는데요. 그러다가 갬성드 더치커피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갬성드 더치커피가 특이한 것은 담겨있는 통이 간장을 연상 시키는데요. 그래서 저도 처음 봤을 때 간장인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여기 대표가 김여운이라고 하는데요. 이 사람은 MBN 1기 공채 개그맨이지만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더 많은 활동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김여운은 갬성드 더치커피를 만들면서 사업가로 변신을 했는데요. 개그우먼 김지민은 간장인줄 알고 계란밥에 넣을 뻔 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담겨있는 통이 간장으로 오해하기 딱 좋습니다.

 

 

 

갬성드 더치커피의 가격은 500ml15,000원 정도 하며, 1L25,000원 정도 합니다. 쇼핑몰에는 원두를 비롯해 다양한 물건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갬성드 더치커피는 일단 독특해서 한번은 구매하게 되는 것 같은데요. 갑자기 커피를 알아보다가 신기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