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best5

대학교에 들어가면 가장 많이 활용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ppt입니다. 특히 조별과제를 하고 나중에 발표를 해야 할 때 대부분 ppt를 활용합니다. 물론 회사에서도 발표를 할 때 많이 활용하지만 아무래도 대학교 때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것 같습니다.

 

ppt는 단순히 내용만 정리하는 게 중요한 게 아니라 배경도 깔끔하게 하는 게 좋은데요. 그러나 미적 감각이 부족하다면 이 부분도 어렵게 느껴질 수가 있습니다. 그런 분들이 활용하면 좋은 것이 있으니, 바로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입니다. 이것만 있으면 온전히 내용에만 집중할 수가 있습니다.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1. 미리 캠퍼스

첫 번째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는 미리 캠퍼스입니다. 이곳은 회원가입만 하면 따로 제약이 없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미리 캠퍼스는 프레젠테이션뿐만 아니라 유튜브 썸네일, 상세페이지, 인스타그램, 이력서, 현수막, 전단지, 로고 등 다양한 분야의 디자인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미리 캠퍼스는 자체적으로 편집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따로 프로그램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파일을 불러와서 텍스트만 교체하면 되기 때문이죠. 조금만 만져보면 금방 익힐 수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작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2. 망고보드

두 번째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는 망고보드입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상단에 템플릿카테고리가 있는데요. 이곳에 들어가셔서 원하는 템플릿을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그러나 망고보드의 경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있지만 그러한 것들은 로고를 삭제하고 사용하면 안 됩니다. 만약 로고를 빼고 사용하게 되면 저작권에 걸릴 수 있어서 이 부분이 마음에 들지 않는 분들은 잘 활용하지 않기도 합니다.

 

 

3. 네이버 한글한글 아름답게

세 번째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는 네이버 한글한글 아름답게입니다. ppt 뿐만 아니라 자기소개서, 보고서, 졸업장, 포트폴리오 등 다양한 주제의 것들이 많습니다. 종류가 많지 않아서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무난하게 사용하기에는 괜찮습니다.

 

 

 

4. 피피티 템플릿 (http://ppttemplate.net)

네 번째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는 피피티 템플릿이라고 하는 곳입니다. 이곳은 외국 홈페이지라서 당황하실 수도 있지만 UI 자체가 간단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입도 구글 아이디만 있으면 되니, 문제될 건 없습니다.

 

 

5. 슬라이드 쉐어 (http://slideshare.net)

다섯 번째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는 슬라이드 쉐어입니다. 이곳도 외국 홈페이지라는 점에서 당황할 수도 있지만 역시나 어렵지 않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영어를 몰라도 상관이 없습니다.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이 외에도 프리픽(www.freepik.com),

올 피피티 (www.free-powerpoint-templates-design.com)

슬라이드 카니발 (www.slidescarnival.com)

등의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가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예전에는 템플릿이 정말 골칫거리였는데, 이젠 고민거리도 아니네요. 솔직히 유료로 이용가능한 곳도 있지만 무료도 충분히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딱히 돈을 쓰는 것은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