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래오래 메뉴 순살스낵치즈치킨을 소환하다

정말 오랜만에 치킨을 시켜먹었습니다. 치킨을 가끔 시켜먹을 때면 가마솥통닭이나 전기구이 같은 걸 많이 사먹었는데 오늘은 또래오래 치킨을 시켰습니다


또래오래


저도 이건 처음 먹었는데 괜찮은 것 같아서 또래오래 메뉴중 하나인 순살스낵치즈치킨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또래오래는 메뉴가 워낙 많아서 다 먹어보려면 힘들겠지만 먹어보는 대로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또래오래치킨

1. 또래오래 메뉴추천 순살스낵치즈

전 원래 순살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오늘따라 유난히 뼈 버리기가 귀찮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순살로 시켰는데 갈릭과 치즈 둘 중에 하나가 고민이 됐습니다. 갈릭을 시키려다가 다른 곳에서도 많이 먹어봐서 오늘은 치즈로 시켰습니다.




또래오래메뉴


처음 오자마자 찍어줬습니다. 당장 뚜껑을 열고 싶은 충동이 일어났지만 여러분들에게 알려줄 의무도 있기에 이성의 끈을 놓지 않았습니다. 콘듀치킨이라는게 새로 나왔나본데 언제 한 번 먹어봐야겠네요.




또래오래 치킨추천


모양새는 좀 맛없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치즈색깔이 뭔가 안 어울리는 듯한 느낌을 주네요. 그래도 맛만 좋으면 장땡이죠.




또래오래메뉴추천


전체 구성품입니다. 전단지, 서비스쿠폰북, 순살스낵치즈치킨, , 물티슈, 휴지, 나무젓가락, 콜라가 들어있습니다. 꽤 알찬(?) 구성이네요.



또래오래 추천


치즈가 묻은 부분을 확대해서 찍었습니다. 아무리 봐도 비주얼 은 영 아니네요. 치즈가 너무 많이 묻어있으면 짤 것 같은데 역시나... 저는 먹는 내내 조금씩 털어가면서 먹었습니다.




또래오래 순살스낵치즈


치즈가 묻지 않은 반대편입니다. 역시 치킨은 본연의 색깔이 가장 맛있어 보이는 것 같네요. 맛도 물론 그렇지만 가끔 변화가 필요할 때 이렇게 한 번씩 시켜먹으면 될 것 같아요.




또래오래순살스낵치즈치킨


2019타이어테크 서비스 쿠폰북이라고 하네요. 고맙긴 하지만 이런 거 별로 안 좋아해서 마음만 받으려구요.




또래오래 영수증


치킨 가격만 18,000원입니다. 제가 사는 곳은 치사하게 배달료 1,000을 받네요. 사실 엔젤치킨을 먹고 싶었는데 왜 뜬금없이 이걸 시켰는지 모르겠어요ㅎㅎ

 


2. 또래오래 메뉴 순살스낵치즈 총평

치킨은 웬만해서는 다 맛있죠. 또래오래메뉴인 순살스낵치즈 역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러나 앞에서도 말했듯이 치즈가 많이 묻은 부분은 좀 짜더라구요



또래오래 메뉴

그리고 이건 뜻밖의 결과인데요. 다음날 남은 치킨을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었는데, 치즈가루가 녹아서 더 맛있었습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그냥 가루로 있는 형태보다 살짝 녹아서 묻어있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일단 치킨을 남긴 것에 대하여는 예의가 아니지만 혹시 남기셨다면 전자레인지에 한 번 돌려서 드셔보세요~

 

또래오래 메뉴보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