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김우동나베 설거지가 필요없다

노브랜드라고 하면 일단 가성비가 좋다는 인식이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양도 많고 심지어 맛도 괜찮은 것들이 많기 때문이죠. 그래서 저도 종종 이용을 하는데요


그런데 이번에는 아예 설거지 걱정도 필요없는 튀김우동나베가 있더라구요. 튀김우동나베는 보통 한강가서 먹는 라면을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그냥 용기 그대로 데워서 먹으면 되기 때문에 엄청 간단합니다.


1.튀김우동나베


1. 노브랜드 튀김우동나베


노브랜드

이게 노브랜드에서 산 튀김우동나베입니다. 솔직히 앞 표지는 너무 부산스럽네요. 글씨도 너무 많아서 정작 중요한 포인트들이 가려지는 것 같습니다. 강조하고 싶은 부분을 너무 가려놔서 가독성이 좋지 않네요.




튀김우동

비닐을 뜯으면 저렇게 바로 안에가 나옵니다. 저건 뚜껑도 아니고 그냥 위에 살짝 얹어져 있는 종이에 불과합니다. 사실 뚜껑이 필요없긴하죠.


튀김우동나베

내용물은 우동, 분말스프, 원형튀김 3가지가 들어있습니다. 일반 튀김우동컵라면과 다른점은 면과 튀김의 크기 정도겠네요.




노브랜드 튀김우동나베

제가 이 제품을 산 이유중 하나가 이 상태 바로 조리가 가능하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러면 간단하기도 하지만 설거지가 필요없다는 큰 장점이 있죠


하이라이트

집에 하이라이트가 있어서 그 위에 올려놓고 조리를 하면 되기 때문에 한번 사봤습니다. 잘 될까 반신반의한 마음으로 샀지만, 재미도 있을 것 같았습니다.




튀김

조리법이 따로 적혀있긴 합니다. 먼저 물 350ml를 넣고 끓입니다. 물이 끓으면 면과 분말스프를 넣고 더 끓여 준 후 튀김을 넣고 잘 저어주면 완성이 되죠. 조리법도 어려울 것 없이 평소대로 하되 용기만 바뀐 것 뿐이죠.




노브랜드튀김우동

용기에 물을 넣고 끓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밖에서나 몇 번 해봤지 집에서는 처음이라 괜히 걱정이 되는건 왜 그럴까요...ㅎㅎ


우동나베

물이 끓었을 때 스프를 넣었습니다. 그리고 튀김도 넣어주었죠. 이건 튀김이 커서 맘에 들더라구요. 컵라면은 너무 작아서 먹는 것 같지도 않았는데, 좀 제대로 된 튀김우동의 느낌이네요.




노브랜드라면

다 끓고 난 후 시식전 모습입니다. 저는 여기에 계란도 하나 추가했습니다. 다른 의도는 없고 그냥 양이 조금 적은 것 같아 그냥 하나 넣었습니다.




설거지

이렇게 다 먹고 요대로 그냥 버렸습니다. 젓가락도 나무젓가락을 사용해서 설거지할게 1도 없었죠. 맛도 맛이지만 너무 간편해서 정말 좋네요. 다음에는 튀김우동말고 다른 종류의 라면을 사봐야겠습니다.




정보

2. 튀김우동나베 정보

품명: 튀김우동나베

내용량: 225.5g

칼로리: 440kcal

가격: 1680

주의사항이 제품은 가스레인지전용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자레인지에 가열하면 절대 안됩니다. 만약 그랬다가는 용기에 불이 붙을 수 있으니 꼭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용

역시 노브랜드에는 자취생들에게 좋은 것들이 많이 있는 것 같아 자주 애용을 해야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