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대상에 맞게 하기
- ● 소소한 일상 Daily Life/나의 이야기 My Story
- 2019. 12. 2. 15:46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거리에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조명들이 추위를 잊게 해주며 아름다움을 뽐냅니다. 이때는 굳이 뭘 하려고 하지 않아도 거리를 거니는 것 자체로 재밌는 하루를 보낼 수도 있죠.
하지만 이러한 크리스마스가 꼭 아름다운 것만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크리스마스 선물을 줘야 하는 사람들에게는 부담으로 다가올 수도 있죠.
|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부모들이, 사랑하는 연인들 또는 기타 누군가에게 선물을 줘야할 때 무엇을 줘야할지 고민이 되기 때문이죠. 그래서 그러한 분들을 위해 각각의 특징에 맞게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조그마한 도움이라도 되길 바라면서요.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모음
1.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1). 중학교 이전
중학교 이후로는 크리스마스에 선물을 안 할 것이기에 3세 이상부터 초등학교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을 한다면 블록장난감을 뽑을 수 있습니다.
요즘엔 단순한 블록장난감이 아닌 창의력을 키워주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이들은 핸드폰이나 태블릿부터 접하는 경우가 많아 창의력을 향상시키는데 제약이 많습니다. 그러한 것들이 조기에 노출되면 생각하는 힘이 사라져서 많은 전문가들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정작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입장에서는 그걸로 잠시나마 아이의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다면 그만한 물건도 없죠. 그래도 자주 노출을 시키는 것은 좋지 않고, 확실한 건 아이의 사고능력을 없애버리는 결과를 초래합니다.
그래서 이러한 시기에 주면 좋은것이 창의력 신장에 도움을 주는 블록장난감입니다. 예전에는 그냥 결합하고 해체하는 것들이 대부분 이었다면 요즘에는 자동차, 자전거, 곤충 등 다양하게 만들 수 있어서 성취감까지 얻을 수 있죠.
혹시 내 아이 또는 조카에게 무엇을 선물해야 할지 고민하고 계신다면 창의력에 도움이 되는 이러한 블록장난감을 추천합니다.
(2). 사랑하는 연인
먼저 여성의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은 틴트입니다. 틴트는 모든 여성들이 필수적으로 가지고 있는 물건 중 하나입니다. 열명중 9명이 가지고 있을 만큼 굉장히 인기가 많죠.
하지만 주의 할 것은 틴트의 색깔이 엄청 다양합니다. 남자라면 듣도보지도 못한 색깔의 이름들을 접하실 수도 있습니다. 저 역시 보자마자 멘붕에 빠져서 이건 가지고 다닐게 못되는구나 라고 생각을 했더랬죠.
그런데 중요한건 그 색깔이 그 색깔인 것 같다는 것입니다. 거기서 거기인 것 같은데, 왜 다 그렇게 이름을 외계어로 지어놓은건지……. 만약 여자 친구에게 틴트를 선물할 거라면 꼭 무슨 색을 사용하는지 알아보고 선물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자신이 바르는 색이 아닌데, 선물 하면 등짝을 맞을 수도 있으니까요.
그리고 남성의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은 향수입니다. 만약 내 남자친구가 향수를 사용한다면 그 향으로 선물해주거나 사용하지 않는다면 좋아할만한 향으로 선물을 해주면 좋습니다.
요즘엔 옷에 뿌리는 섬유향수라는 것도 있습니다. 향이 강하지 않고 은은해서 본인뿐만 아니라 남들에게도 좋은 이미지를 주곤 합니다. 그러니 그런 종류의 향수도 고민해 보셔서 선물한다면 결코 싫어하진 않습니다.
(3). 불특정 다수
감사한 사람, 특별한 사람 등 크리스마스가 되어 누군가에게 선물을 하고 싶은데 딱히 뭘 해야 할지 고민일 때가 있습니다. 엽서나 상품권 등을 하기도 하지만 엽서의 경우 실용성이 없어 보일 수도 있고, 상품권은 정성이 없어 보일 수도 있죠.
그럴 때는 가장 무난한 것이 가습기입니다. 크리스마스는 겨울이기 때문에 가습기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자고 일어나면 건조해서 목이 막힌 경험을 많이 해보셨을거에요.
하지만 가습기를 사야지 하는 마음을 먹는 사람들은 적습니다. 그래서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으로 가습기를 하는 것도 다 이런 이유에서입니다. 그러므로 감사하거나 특별한 사람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하고 싶은데, 뭘 해야 할지 고민이시라면 가습기를 추천합니다.
01 | 02 | 03 | ||
이렇게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으로 몇 가지 알아보았는데요. 선물이라고 하는 것은 사실 그 대상에 맞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사람이 뭘 받으면 좋아할지를 생각하면서요.
하지만 그냥 좋아하겠지 하고 내 마음대로 고른다면 안 주느니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은 그 사람이 좋아할만한 걸로 꼭 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