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미 나이 키 프로필

대부분의 사람들은 김다미라는 배우를 마녀를 통해 알았을거에요. 저 역시 마녀라는 영화를 통해 김다미라는 배우를 알게 됐습니다. 처음 시작했을 때는 그냥 신인 배우가 주연인가? 라고 생각하며 별 기대를 안 했는데, 연기도 연기지만 이곳저곳에서 뿜어져 나오는 카리스마가 대단했습니다


이미지가 마녀랑은 완전 안 어울릴 것 같더니 연기하는 모습은 완전 딴판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때 그 강렬한 이미지가 잊혀지지 않아 이렇게 김다미의 나이 키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1


1. 김다미 프로필


다미

먼저 김다미라는 이름의 뜻은 순 우리말입니다. 다미의 정식 뜻은 남의 책임을 맡아지는 것을 뜻하나 이름을 지어줄 당시에는 모든 것이 잘돼라 라는 의미를 더 부여해서 지어주었다고 합니다.



 

 

대학은 2014년에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에 입학을 하여 휴학 없이 쭉 달려 2017년 여름에 졸업을 합니다. 한 학기 조기 졸업을 한 것 같네요. 2015년 학기 중에는 피팅모델 등을 하며 차근차근 인지도를 쌓기 시작했으며, 졸업연도부터 활동을 시작합니다.




독립영화

사실 김다미 배우는 마녀를 통해 인상을 심어주었지만 첫 작품은 아니었습니다. 데뷔는 2017년에 동명이인 프로젝트라는 독립영화로 데뷔를 합니다




 

 

그러다가 20184월 나를 기억해라는 김희원 이유영 주연의 영화에는 조연으로 출연을 합니다. 비록 흥행은 실패했지만 청소년 범죄의 심각성을 알려주는 영화였다고 하며 평이 좋습니다. 청소년 관련 영화이지만 청소년관람불가라 청소년은 볼 수 없었다는 게 아쉬운 점이었죠




마녀

 

 

그리고 같은 해 6월 마녀가 개봉하면서 김다미라는 배우를 확실하게 각인시켜 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김다미 나이 키



다미김

김다미 배우의 나이는 1995년 4월 9일 생으로 2019년 현재 25살입니다마녀가 2018년 개봉을 했으니그때 나이는 24살이었습니다




김다

김다미 배우 키는 프로필상으로는 170cm입니다그렇게 커 보이진 않는데그래도 어느 정도 키가 있다는 소리인 것 같네요사실 작아보여서 그렇지 키도 크고 8등신으로 유명해서 여러 의류 브랜드의 피팅모델로도 활동을 했었다고 합니다




 

 

특히 유명한 잡지 중에는 코스모폴리탄, 마리끌레 라고 하는 것들이 있는데여기에도 나올 정도였습니다.



 수상내역



8

김다미의 수상내역을 열거하기에는 많기도 하고 어차피 다 기억도 못하지만 가장 인상 깊은 것은 바로 39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입니다. 



 

 

영화를 잘 모르는 사람도 이 청룡영화상은 다 아실 텐데요큰 시상식인 만큼 여기서 상을 받는 것은 그 배우의 인지도를 확인시켜 줍니다그런데 여기서 김다미가 신인여우상 을 받게 됩니다신인여우상을 받았다는 것은 말 다했다고 할 수 있죠.



※마녀 캐스팅 일화





 

 

 

영화에서 배우를 캐스팅 하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크게는 작가나 감독이 직접 컨택을 하거나 오디션을 보고 뽑는 경우가 있습니다







 

 

 

마녀 여 주인공의 경우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을 했는데, 무려 1,500:1 이었습니다. 김다미는 여기서 당당하게 캐스팅이 됐고, 역시 운이 아니라 실력으로 뽑혔다는 것을 연기로 보여주었습니다.



2. 김다미 성격

성격

김다미 배우는 생각보다 내성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배우를 하기 전에도 주위에서 부정적인 시선으로 바라봤다고 합니다. 그렇게 내성적인 성격으로 어떻게 배우를 하냐고 하면서요




걱정

또한 마녀의 박훈정감독 역시 말이 너무 없어서 괜찮은 건가 걱정을 할 정도였다고 하네요. 그러나 그것은 우기에 불과했고, 성격과 연기는 다르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미다김

하지만 말이 없고 내성적인 성격으로 인해 예능출연은 고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말 수가 없다보니, 예능에 나가는 게 많이 부담스럽다고 하네요. 그래서 앞으로도 예능에서  보기란 거의 힘들 것 같습니다.



3. 소속사


소속사

김다미 배우의 소속사는 앤유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배우는 8명밖에 없지만 상장도 된 회사더라구요. 소속 배우로는 심은경, 동하, 박진주, 김혜준, 최준영, 채지안, 장영남 그리고 김다미가 있습니다.


4. 2020년 예정작품들

마녀이후로 활발한 활동을 할 것 같았지만 휴식을 취하고 있는지 아직까지는 잘 보여주지 않고 있는데요. 다행이도 2020년에 드라마와 영화로 우리들에게 모습을 비춰줄 것 같습니다. 



이태원클라쓰

이태원클라쓰

먼저 드라마에서는 JTBC에서 하는 이태원 클라쓰라는 드라마의 '조이서'라는 여 주인공을 맡았습니다.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인데, 남자주인공으로는 박서준이 나옵니다.



 

 

그리고 영화로는 2020년에 개봉하는 안녕, 나의소울메이트(가제)로 모습을 보여줍니다.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는 2017년 중국에서 제작된 작품인데, 리메이크해서 2020년에 상영할 예정이고 여 주인공이 김다미입니다.




01234


우리가 기다리던 마녀2는 아쉽게도 나오지 않겠지만 그래도 다행인 것은 촬영은 들어간다고 합니다. 만약 이변만 없다면 2021에는 마녀2를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김다미마스크

 

 

참고로 광고에서도 모습을 볼 수는 있는데요. 현재는 필트라는 회사에서 생산하는 미세먼지 마스크인 에피카의 광고모델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신민아도 함께 활동하고 있어서 얼마나 인지도가 있는지를 보여주고 있죠. 광고든 어디든 좋으니 활동좀 많이 해줬으면 좋겠네요. 일단 당장 마스크부터 사러가야겠네요.




킴다미

김다미 나이, , 기타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 미래가 엄청 기대되는 배우로서, TV나 스크린에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