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숲 시즌2

비밀의 숲 시즌2


2017610일부터 방영이 되어 2017730일 종영을 한 tvN의 '비밀의 숲'은 당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특히나 주인공이 조승우와 배누나였기 때문에 연기력 역시 보장이 돼 있었습니다


당시 케이블 채널임에도 마지막 16화의 평균 시청률은 6.6%였고, 최고 시청률은 7.1%까지 찍게 됩니다. 그렇게 인기 있었던 비밀의 숲은 2020815일 시즌2로 다시 돌아오게 됩니다.


비밀의 숲 시즌2

비밀의 숲 시즌2


1. 등장인물

비밀의 숲 시즌2

비밀의 숲 시즌2

비밀의 숲 시즌2

비밀의 숲 시즌2의 등장인물의 경우 일단 주인공은 시즌1과 동일한 조승우와 배두나입니다. 물론 조연배우의 경우 시즌1과 동일한 인물도 있지만 대부분 바뀌었는데요


전혜진을 비롯해 최무성, 이준혁, 윤세아, 박성근, 전배수, 최재웅, 송지호, 김영재, 이해영, 박지연, 박미현이 출연을 합니다.

 

2. 줄거리

어쨌든 비밀의 숲 시즌2이기 때문에 시즌1의 줄거리를 대략적으로 알고 있어야 할 것 같은데요. 스포가 될 수 있으니, 큰 부분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조승우

 

 비밀의 숲 시즌2

찔러도 피 한 방울 안 나올 것 같은 인간이라는 소리를 듣지만 능력만큼은 아주 뛰어난 검사입니다. 하지만 그는 초보 검사 시절에 원리원칙대로 선배, 동료, 후배 할 거 없이 위법 실태를 고발했는데, 고발된 그들은 어떻게든 빠져나가 살아남습니다. 내부고발자로 찍힌 그는 좌천이 되고 왕따로 살아갑니다




 

 비밀의 숲 시즌2

러던 어느 날 웬만한 검찰 간부들에게 뇌물을 뿌리던 사업가가 죽게 되고 조승우는 이 사건이 그의 삶에 터닝 포인트가 될 것이라는 것을 직감합니다. 그러나 사건을 해결해 나갈수록 그가 생각했던 것과는 다른 방향으로 전환점이 되어갑니다.

 


배두나

 

 비밀의 숲 시즌2

그녀는 용산경찰서 강력계 경위로 나옵니다. 그녀에게 타협이란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며, 따뜻한 심성을 지닌 경찰입니다. 처음엔 교통 계에서 근무하다가 강력계 경찰이 되고 싶어 지원했습니다




 

 비밀의 숲 시즌2

살인사건이 발생하자 제일 먼저 현장에 출동할 만큼 의지가 강했으며, 거기서 조승우와 만나게 됩니다. 극중에서 둘은 조금씩 믿음을 갖고 수사 파트로서의 케미를 보여줍니다.

 

3. 시즌 2 줄거리

 

 비밀의 숲 시즌2

시즌1이 이후 방송되는 비밀의 숲 시즌2는 사건이 끝나고 2년 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 그렇게 세월이 흘러 2년째가 된 것이죠. 그러므로 내용을 좀 더 잘 이해하고 재밌게 보고 싶다면 아무래도 시즌1을 먼저 보고 오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비밀의 숲 시즌2

검경수사권 조정 최전선의 대척점에서 다시 만난 조승우와 배두나가 은폐된 사건들의 진실을 파헤치는 내부 비밀 추적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밀의 숲 시즌2

현재 비밀의 숲 시즌2의 티저 영상이 공개된 상태라서 많은 분들이 더욱더 기대를 하고 있는데요그렇게 길지 않은 영상이지만 메시지자체는 충분히 전달이 됩니다. 앞으로 어떤 식으로 전개가 될지 예상이 되는 티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밀의 숲 시즌2

확실한 것은 비밀의 숲 시즌2는 초반 큰 인기를 끈다는 것이죠. 아무래도 기존 팬 층이 두껍기 때문입니다. 물론 갈수록 내용 구성이 부족하다면 인기가 시들 수는 있겠지만 이변이 없는 이상 그때의 영광을 재현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비밀의 숲 시즌2

시즌1에서 차장검사 역할을 맡았던 유재명이라는 배우를 만날 수 없다는 게 아쉬운 데요. 인생 캐릭터라고도 불릴 만큼 굉장히 인상이 깊었는데, 정말 아쉽습니다. 그래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전혜진 이라는 배우가 나와서 나름 위안을 삼고 있습니다.

 



첫 방송은 815일 토요일 오후 9시입니다. 첫 방송을 꼭 보실 분들은 이를 잊지 마시고 잘 숙지해 두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