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라면리뷰 -짜장라면 편-

요즘 노브랜드제품에 꽂혀서 큰일입니다

지난번에는 노브랜드 초코칩쿠키에 대한 

후기를 남겼는데요

오늘은 노브랜드 라면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노브랜드 초코칩쿠키에 대한 글이 궁금하시다면 

다음 글을 참고하세요.


<연관글>

노브랜드 초코칩쿠키 후기


노브랜드에서 파는 라면의 종류는 

몇 가지가 되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짜장라면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

그 외에 라면들은 천천히 후기를 남기도록 할게요.




묶음  5개입 모습입니다.

역시 좌측 상단에는 No Brand와 

"브랜드가 아니다 소비자다 문구"가 있네요

이 역시 소비자를 현혹하는 문구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참 잘 지었다는 것은 인정합니다.





앞쪽에는 태그도 넣었네요

#노브랜드 #스마트컨슈머 #이마트몰 #짜장라면 

#짜장 #블랙데이 #짜장면 #내가 요리사

마지막 내가 요리사는 짜파게티의 

오늘은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를 따라한 것 같네요

이 정도는 크게 저작권 문제가 없나보네요.ㅎㅎ




칼로리의 경우 5개가 2,650칼로리이고

한 개당 530칼로리네요

칼로리는 일반 라면들과 비슷합니다.

그리고 노브랜드라면이라고 해서 

라면자체를 노브랜드에서 만드는 것은 아닙니다

뒷면에 제조원을 보시면 

제조회사가 나오는데

이 짜장라면의 경우 삼양에서 만듭니다.




이 포스팅을 마치고 바로 하나를 끓여먹을 것이기 때문에 

따로 찍어봤습니다

점심을 일찍 먹었더니 슬슬 배가 고파지더라구요

얼른 이 글을 쓰고 바로 끓여먹도록 하겠습니다.

 



노브랜드 짜장라면 총평


1)

맛은 그렇게 큰 임팩트가 없는 것 같습니다.

노브랜드 짜장라면의 경우

후레이크와 액상소스가 들어있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짜파게티가 더 맛있네요.

그렇다고 못 먹을 정도는 아니에요.

분명히 입맛에 맞는 분이 계실 테니

한 번 드셔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2) 가격

가격은 5개입이 

2,300정도 합니다

보통 라면이 3,000~5,000정도 하는데 

비교해보면 엄청 저렴하죠

따지고 보면 개당 500원도 안하는 꼴입니다

맛은 보통이라고 하지만

2,300원이면 가성비로는 갑이라고 봅니다.

 

저의 경우 라면이 다 떨어지고 사게 될 때 

10개정도 삽니다

종류는 2가지로 각각 5개씩 들어있는 것으로요

그런데 이제부터는 

1가지 정도는 꼭 노브랜드 라면으로 사려고 합니다

저렴하기도 저렴하고 맛도 중간이상은 하기 때문입니다

다음에 다른 노브랜드라면을 사게 된다면 

그때도 관련글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