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받네 뜻 궁금하다면

요즘은 감정을 극도로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수식어를 앞에 붙여서 사용하곤 합니다. 예를 들어 을 붙여서 사용할 때도 있으며, 을 붙여서 사용할 때도 있습니다.

 

 

 

킹받네 뜻

그러나 요즘에 많이 붙여서 사용하는 단어가 있으니, 바로 “킹”입니다. 킹리적갓심’, ‘킹받네등이죠. 그래서 오늘은 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그렇게 어렵진 않으니, 간단하게 알아봐도 될 만한 단어입니다.

 

 

 

1. 킹리적갓심

킹리적갓심은 합리적 의심을 변형해서 나온 말입니다. 합리적으로 의심을 할 만한 상황보다 더 확신을 가질 때 사용하는 용어입니다. 킹은 king을 의미하고 갓은 God을 의미합니다. 의심이 아니라 그냥 확신이 될 때 사용하는 용어라고 보시면 됩니다.

 

 

2. 킹받네 뜻

킹받네 뜻은 열받네를 극도로 표현한 용어라고 보시면 됩니다. 킹받네 뜻이 뭔가 심오하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었지만 사실 그렇게 심오한 의미는 없었습니다. 정말 엄청 열 받았을 때 사용하는 단어라고 보시면 됩니다.

 

 

 

참고로 킹받네 뜻이 퍼지게 된 이유는 웹툰작가 이말년때문입니다. 그는 유튜브 채널 침착맨을 운영하고 있는데, 거기서 사용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기 시작했고, 유행어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침착맨을 모르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킹받네 뜻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 수가 없었던 것이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