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만두와 카레 (curry)의 환상조합

오늘은 컨디션이 좋지 않아 끝나자마자 바로 집으로 왔습니다

감기기운이 심하진 않지만

가 간질간질하고, 콧물도 조금씩 나오는 게 

심해지면 안 되겠더라고요. 물론 오늘 자보고 낼 경과를 지켜봐야겠지 만요.

 

아무리 아파도 밥은 먹어야 하는데 완전 귀찮아서

뭘 할 용기가 안 났습니다. 그래서 그냥 있는 걸로 먹기로 했습니다.

 

재료를 찍었어야 하는데 힘이 없다보니 생각을 못했네요...

그래봤자 별거 없지만요ㅎㅎ


 


준비물

즉석밥, 3minute 카레, 냉동만두, 식용유

 

원래는 3minute 카레도 끓는 물에 넣고 데웠는데 

오늘은 모든 행동을 간소화하기 위해

밥그릇에 즉석 밥을 바로 넣고

그 위에 카레를 얹은 뒤 비닐을 씌워 

전자레인지에 돌렸습니다.

아무리 없는 반찬이라도 

있는 한에서는 최대한 요리처럼 해서 먹으려고 하는데 

오늘은 도저히 그럴 여력이 없었습니다.

 

주의하실 것은 카레 밥과 만두 굽는 시간이 맞지 않으면 

동시에 먹을 수 없으므로 그 타이밍 을 잘 맞춰야 하는데요. 

제일먼저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냉동만두를 구워줍니다. 어느 정도 구워졌으면

밥과 카레를 전제레인지에 돌려줍니다.

카레 밥을 꺼낼 즈음 

만두가 노릇노릇하게 구워져있을 것이므로 그릇에 옮겨줍니다.

 



카레 밥은 뭔가 모양이 좋지 못한 것 같아 

햄버거 사진을 얹었습니다.ㅎㅎ

모자이크 처리는 더 혐오감을 주는 것 같아서...

모양은 저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만두도 노릇노릇 잘 구워져 

든든하게 한 끼를 해결했습니다

그래도 뭘 먹었다고 힘이 좀 나네요.

 


다들 저녁 

맛있게 드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