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체치약 사용전 간단분석 (라덴트, 하우투메이크, 러쉬 등)



여러분 혹시 고체치약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저도 고체치약에 대해 들어본 것은 

1,2년 전이라 그리 오래되진 않았는데요.

사람이 원래 익숙한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고체치약에 대해 들었어도 

막상 사용하기가 쉽지 않은 존재죠...

근데 궁금하기도 해서 언제한번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하지만 그전에 고체치약이 어떤 놈인지 조사를 좀 해봤는데요.


일단 사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1. 한 알을 입에 넣고 2~5번 씹습니다.


2. 물을 묻히지 않은 상태에서 바로 칫솔질을 합니다

그리고 물로 헹구어주면 끝이죠.


**참고로 칫솔이 없을 땐 입에 넣고 씹은 다음 

물을 머금고 가글 후 뱉어버리면 된다고 하네요.

가그린이라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여러 영상을 보니 거품은 적당히 나오는 것 같습니다.


 


이 고체치약의 장점을 몇 가지 뽑자면

 

1. 치약 유효성분 100%

일반 치약의 경우 정제수나 그 밖의 많은 성분이 

우리를 찝찝하게 하는데요

고체치약의 경우 정제수가 들어있지 않고, 무방부제이며

100% 천연유래성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2. 미각보존

보통 양치를 하고 음식을 먹으면 

뭔 맛인지 모를 때 많잖아요? 또 텁텁함도 있고요

그런데 이 고체치약으로 양치를 하고 음식을 먹으면 

확실히 덜 한다고 하네요

과일을 먹어도 말이죠

양치하고 나서도 텁텁함이 거의 없다고 하니 상쾌하고요.

 나중에 꼭 양치해보고 먹어봐야겠어요.ㅎㅎ


3. 휴대성

작은 병에 고체치약(일반 알약크기의 수준)

 빼곡히 들어있기 때문에 

휴대성이 굉장히 좋습니다

여성분들은 작은 가방에 넣어 다녀도 되고

남자의 경우도 그냥 주머니에 쏙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기내반입까지도 된다네요.

 


그렇다면 이 고체치약의 단점은 무엇일까요?

 

1. 가격

가격이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지만

일반 치약에 비해서는 비싸기 때문에 

좀 꺼려하실 분들도 있겠네요.

 

2. 섭취주의

아이들의 경우 이 고체치약을 보고 사탕인 줄 알고 

삼킬 위험이 있을 것 같습니다

삼켜도 크게 문제될 건 없지만 

먹으라고 만 든건 아니니 주의해야겠죠.


 

고체치약의 주요 판매처는 

러쉬, 라덴트, 하우투메이크 비퓨어, 마노리치가 

있는 것 같더라고요.


1. 라덴트

180정에 약 30,000만원이며 

홍진영 치약으로도 유명합니다.

 

2. 하우투메이크

180정에 24,000원정도이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정제 특허를 받은 숯 고체치약이라고 하네요

숯 함유량에 따라 2가지로 나뉩니다.

 


3. 러쉬

50g15,000원 정도이며 제조사는 영국이더라고요

근데 일본에서 거의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여긴 아무래도 해외배송이 주를 이루고 있네요.

 

4. 비퓨어

150정에 40,000원 정도입니다.

 

5. 마노리치

150정에 18,000원 정도입니다

가성비로는 갑이네요.g

 


몇몇 제품은 올리브영이나 아트박스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가서 확인해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