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쏘 무한리필 퀄리티가 괜찮은데?

고기는 왜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 걸까요? 저는 매일 고기를 줘도 잘 먹을 자신이 있을 만큼 질리지가 않네요. 아무리 맛있는 음식이라도 매일 먹으면 질린다던데, 저는 전혀 그러지가 않습니다


제가 이상한 걸까요? 그래서 고기집을 가더라도 웬만하면 무한리필로 가는 게 수지타산이 맞습니다. 만약 먹는 대로 돈을 내야 하는 곳으로 가면 확실히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소고기를 안심하고 많이 먹을 수 있는 무쏘 무한리필 집으로 갔습니다. 


무쏘 무한리필은 기본 19800원부터 시작하고 좀 더 다양한걸 추가하고 싶으면 몇 천원만 더 내면 되니, 부담 없이 맘껏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1


1. 무쏘 무한리필 세팅

무쏘

저희는 23800원짜리 C set라는 걸로 먹었는데요. 그러면 간장새우,새우구이,육회,간장게장,양념게장까지 먹을 수 있습니다. 




무한리필

사실 간장게장이나 양념게장의 경우 제대로 하는 집에서 먹지 않으면, 비린내도 나고, 맛있다는 인식을 주기 힘듭니다




무한리필 무쏘

그런데 무한리필 치고, 게장들이 괜찮았습니다. 당연히 아주 맛있는 정도는 아니지만 그냥 먹기에는 무난하더라구요. 아니다 싶으면 리필을 안 하겠지만 한 2-3번은 했던 것 같습니다.




무소

새우도 간장새우랑 구이용이 따로 나와서 고기가 질릴 때 쯤 한 번씩 먹어주면 다시 reset되어 고기를 더 먹을 수 있게 되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세팅이 이렇게 나오니까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고 효율적이네요. 소고기 무한리필집을 많이 다녀보긴 했지만 무쏘 무한리필은 손에 꼽을 수 있을 만큼 괜찮네요.


무쏘 무한리필

반대편입니다. 육회, 갈비살, 등심, 부채살로 구성이 돼 있습니다. 물론 여기도 계속 리필이 가능합니다. 먹어보니까 부채살은 기름이 많아서 금방 느끼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나중엔 등심위주로 리필을 해서 먹었습니다. 기름도 적고, 살짝 익혀서 먹었을 때 가장 맛있는 부위더라구요




육회

그런데 육회는 뭔가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한번만 리필하고 더 하지는 않았습니다. 다른 것들은 많이 리필한거에 비하면 성적이 저조하죠


그리고 육회의 경우 두 번째부터는 계란도 안 얹어줍니다. 물론 계란이 육회의 맛을 판가름 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아쉬운 부분이 아닐 수 없습니다.


무소 무한리필

역시 고기는 숯불인데, 무쏘 무한리필도 숯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방심하면 고기가 타버리지만 잘만 관리해주면 안타고 맛있게 구울 수 있죠


처음에는 아무래도 화력이 좋기 때문에 조절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그걸 약하게 해놓고 시작해야 고기가 타는 걸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무한리필 무소

등심이랑 갈비살을 얹어놓은 모습입니다. 부채살은 자리가 없어서 순위에서 밀렸습니다. 그런데 어차피 나중에는 등심만 시켜서 먹었습니다. 그날 그날 다르겠지만 저희가 간 날은 등심이 제일 괜찮았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고루 먹다가 나중에는 하나만 먹게 된 것이죠.



2. 가격표


무한

무쏘 무한리필 가격표입니다. 그냥 난 고기만 먹겠다고 하면 맨 왼쪽에 있는 19,800짜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딱 등심, 갈비살, 부채살 이렇게 3개가 나옵니다. 오로지 고기파이신 분들은 이게 훨씬 낫습니다. 새우나, 게장 같은걸 좋아하지 않으시면 오히려 낭비죠.


B set는 아직 준비 중이라 없고, 그 다음이 저희가 먹은 Cset입니다. 3가지의 소고기가 무한리필이고, 거기에 육회, 간장새우, 새우구이, 양념게장, 간장게장까지 무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은 1인당 23800원입니다.




가격

그리고 마지막으로 Dset가 있습니다. Cset와 다른 점은 게장들 대신 모둠곱창이 나옵니다. 게장보다 곱창종류를 더 좋아하신다면 Dset로 하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게장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곱창을 더 좋아하신다면 Dset로 가시면 됩니다.


1년 만에 무쏘 무한리필집을 다녀온 것 같은데요. 보니까 1년 전이랑은 확실히 달라진 것 같네요. 그때는 이렇게 구성이 안 되어 있었던 것 같은데, 나름 진화를 한 것 같습니다.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씩 이용하기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 소고기를 좋아하고 많이 드시는 분들은 무쏘 무한리필 추천합니다.


<관련글>

2019/11/25 수원맛집 노마세야 매운갈비찜 시식

2019/11/18 수원역 연어상회 무한리필로 원없이먹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