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항공권 예약

살면서 외국여행은 고사하고 제주도 한번 갔다 온 적이 없어서 이건 아니다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정말 큰맘 먹고 일주일동안 다녀왔는데요


시간적 여유가 생겨서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다녀왔습니다. 이유는 가장 오래있으면서 저렴하게 갔다 올수 있는 요일이었기 때문입니다. 만약 주말에 출발하거나 주말 늦게 오는 일정이면 아무래도 비싸지기 마련인데요. 잘만 활용하면 제주도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가 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혹시나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저렴하게 제주도 항공권 예약 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1. 제주도 항공권 구입 후기

 

 

 

 


참고로 저는 말이 월요일부터 토요일이지 실질적으로 즐길 수 있는 날은 ~금요일이었습니다. 월요일 2050분에 출발하여 토요일 오전 8시에 다시 돌아오는 일정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하니까 제가 갈 수 있는 날에 가장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더라구요. 왕복 52,000원에 다녀올 수 있었고, 그래서 좀 더 여유 있게 여행을 즐겼던 것 같습니다.


2. 스카이 스캐너

먼저 스카이 스캐너라는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어플을 깔아도 되지만 저는 귀찮아서 그냥 사이트로 들어갔습니다. 사이트에서 진행해도 별 문제는 없습니다.




10

사이트에 들어가면 바로 이런 식으로 나옵니다. 호텔이나 렌트카도 가능한데, 그냥 항공권만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출발지와 도착지를 설정하고 가는 날짜를 선택해줍니다. 좌석등급 및 승객 수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3

그러면 내가 갈 수 있는 날짜에 맞는 요금표가 나옵니다. 요금을 보면 약 12만원에 형성 돼 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이는 아마 1월중순이 성수기이고, 주말도 껴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제가 갔던 요일로 설정했지만 요금이 2배 차이 나는 것은 아마 이때 사람들이 많이 이용을 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제주도 항공권 예약을 할때 날짜를 잘 선택하는 것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4

아래로 내리면 한 항공사로 이용할 수 있는 것들도 나옵니다. 예약할 때 조금이라도 편하게 하려면 한 항공사로 하는 게 좋긴 합니다.




5

참고로 내가 갈 수 있는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까 필터라고 쓰여 있는 것을 보셨나요? 여기를 눌러서 내가 원하는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6

이렇게 출발할 때랑 돌아올 때를 나의 입맛에 맞게 설정할 수 있지만 대신 요금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출발할 땐 늦게 가고 돌아올 땐 일찍 온 것입니다.




7

나는 돈 조금 더 내서라도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고 싶다면 말리진 않겠지만 조금이라도 더 아끼고 싶다면 설정은 이렇게 하시는 게 좋습니다.




8

극명한 차이를 보여드리기 위해 비수기에다가 평일로만 설정했을 시 얼마가 나오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39()~13()입니다.




9

무려 32,000원에 왕복이 가능합니다. 만약 한 항공사로 예약한다고 해도 거의 4만원 안팎에서 해결이 가능합니다. 시간적 여유만 있다면 가장 합리적인 방법입니다


물론 가끔 특가라고 하는 것을 구할 순 있지만 매번 그런 것만 찾아다닐 수도 없는 노릇이기 때문에 제주도 항공권 예약을 저렴하게 하고 싶다면 이런 식으로 이용하는 수밖에 없죠.


3. 요약정리

자 그럼 제주도 항공권 예약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간단하게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처음이 어렵지 한번 하고나면 익숙해지기 때문에 너무 걱정은 하지 마세요.


제주도 항공권

내용을 입력하세요

내용을 입력하세요


첫째, 비수기를 노려라. 비수기는 자신이 가능한 날짜를 다 조회해 보고, 그중 가장 저렴할 때를 선택합니다.




01234


둘째, 평일을 이용하라. 주말은 사람들이 여행을 많이 가는 만큼 그때를 피한다면 요금차이가 확연하게 들어날 것입니다.




제주도 항공권 예약

 

 

셋째, 비행기 시간은 넉넉히 하라. 사람은 누구나 여유 있게 가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남보다 늦게 가고 일찍 오려고 한다면 그만큼 요금은 내려갑니다.



항공권 제주도


항공권 제주도 예약

항공사를 오갈때 2개를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다녀올 순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봤자 몇 천원 차이이기 때문에 이 부분은 웬만하면 한 항공사로 선택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저의 제주도 항공권 예약 구입 후기 및 앞으로 가실 분들을 위해 간단히 팁을 알려드렸는데요. 아직도 여행을 고민하고 계신분이 있다면 빨리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이래서 제주도 하는 것 같더라구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