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마이크(펜톤 BM 3) 구입 후기

 

가수의 꿈을 실현하고자

블루투스 마이크 하나를

구매했습니다.

사실은 그냥 구매했습니다.



이 블루투스 마이크가 좋은 게

갑자기 마이크와 스피커가

필요한 경우에

이거 하나만 있으면

소리 전달도 잘 되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심심할 때

어플과 연결해서

노래방에 온 것처럼

노래도 할 수 있으니

12조의 아이템 인 것 같아

하나 질렀습니다.





제가 구매한

펜톤 BM3라는

블루투스 마이크입니다.

구성품이 얼추 되네요.


블루투스 마이크, 마이크 커버,

충전잭, aux,

전용파우치, 설명서

6가지가 들어 있네요.




혹시 aux선은

어디에 사용할지

궁금해 하실 분들이 있을까봐

설명 드리면

저 aux 선으로 스피커나 차에

연결해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이제는 차에서 노래 틀어놓고

저 마이크로 노래 할 수 있습니다.ㅎㅎ






조작 버튼입니다.

상단에는 마이크볼륨, 에코볼륨,

전체볼륨이 있고


중간에는 되감기와

앞으로 감기가 있네요.


맨 아래는 일시정지/재생버튼이

오른쪽 하단에는

불빛을 끄고 켤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깜깜한 곳에서 저 불을 켜고

마이크를 작동시키면

미러볼 부럽지 않습니다.




당연히 가운데 크게 있는 버튼은

전원 버튼입니다.





스피커는 맞은편에 있습니다.

양 사이드에서는

소리가 안 나오고

저기에서만 나와요.

아무래도 앞으로 퍼져야

소리가 크게 나가기 때문에

스피커 위치가 딱 저기에

있는 것 같네요.





            (1): 충전잭을 연결하는 곳

         (2): TF(SD)카드 꼽는 곳

         (3): AUX선 연결하는 곳

(4): USB 꼽는 곳

 

2번과 4번의 경우

TF카드나 USB

노래를 저장하고 저기에 꼽으면

노래를 재생시킬 수 있습니다.

의외로 기능이 많은

블루투스 마이크인 것 같습니다.

 



총평

1.가격

가격은 49,790입니다.

그냥 5만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블루투스 마이크의 경우

가격대가 워낙 다양해서

사용하는 용도에 따라

잘 사셔야 해요.

기능, 배터리, 음질, 소리크기 등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이죠.

 



2. 전체적인 만족도

음악을 연결하면

일단 소리는 맘에 듭니다.

소리가 작진 않기 때문에

원하는 볼륨 사이즈로

충분히 조절이 가능합니다.

 

다만 목소리 볼륨

다소 아쉽습니다.

제가 성량이

큰 편이 아니라 그런지

음악이 크면

잘 안 들리는 것 같더라구요.

이거야 음악을 조금 줄이면

되긴 하는데 뭔가 좀 아쉬운 느낌?

 

그리고 그냥 전원만 켰을 경우

잡음이 있습니다.

물론 노래할 때는 안 들리겠지만

좀 신경이 쓰이네요...

그래도 심심할 때 어플로

MR틀고 노래 부르는 게

솔찬히 재밌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