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라면 -짬뽕라면-

노브랜드에서 파는 라면을

3번 사봤는데요.

첫 번째는 짜장라면두 번째는 라면한그릇

그리고 오늘 소개할 짬뽕라면입니다.

라면의 종류에 대해서는

딱히 이유는 없고

그냥 안 먹어본 것을 사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랜덤으로 고른 것뿐입니다.

 

  

<연관글> 


노브랜드 라면 "짜장라면"후기


노브랜드 라면 "라면 한그릇" 후기


 


요로코롬 생긴 라면입니다.

5개가 한 묶음으로 돼 있고

불맛을 살린 얼큰한 맛이라고

홍보하고 있네요

노란색 글씨로 정통불맛

한 번 더 강조하는 것 보니

확실히 불맛이 살아있나 봅니다.

먹어본 느낌은 말미에 쓰도록 할게요.

 




제조원을 보니 삼양라면을 만드는

삼양식품에서 제조를 하나봅니다.

우측 상단에 특징을 보면


중화풍 불향에 진한 돈골육수와

시원한 해물이 어우러진

고품격 짬뽕입니다


라고 쓰여 있습니다.

어지간히 불맛을 강조하네요.ㅎㅎ

 




짬뽕라면의 구성입니다.

, 스프, 조미유 가 들어있습니다.

기존에 먹었던 노브랜드 라면의 경우

스프는 하나만 들어있었는데

이 짬뽕라면은 조미유가 들어있네요.

가격이 저렴한 대신 다른 건

안 넣어주는 줄 알았는데 인심 썼네요.


 

맛 후기

저는 이 글을 짬뽕라면을

시식후 쓰는 건데요.

처음 국물을 떴을 때 뇌리에 박힌 게

오 불맛 뭐임?”

이거였습니다.


불맛을 강조한 이유가

있었습니다.ㅎㅎ


그냥 먹기 아쉬워서

대패삼겹살도 몇 점 넣어서 먹었는데

든든하게 한 끼를 먹은 것 같네요.

 


가격

짬뽕라면 5개입의 가격은

2,580입니다.

역시 착한가격입니다.

 

솔직히 여태 먹어본

노브랜드 라면인

짜장라면이나 라면한그릇은

개인적인 재구매율이 좋지 않을 듯 하나

이 짬뽕라면은 가끔씩 사서 먹을만 하기에

가성비 라면을 찾는다면

추천하는 바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