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라면리뷰 -라면 한그릇-


지난번에 이어 

노브랜드라면 2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자장라면 리뷰를 했었는데요

오늘 일반 국물이 있는 라면인

라면 한 그릇에 대해 

리뷰를 하겠습니다.


  

<연관글> 


노브랜드 짜장라면 후기☞



일단 이름이 되게 정감이 갑니다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사람에게는 

강인한 인상을 주기에 충분하죠

만약 노브랜드에 라면을 

사러 왔다면 

한번쯤은 다들 사봤을거라 

믿어 의심치 않을 정도로요.




라면 한 그릇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봉지 앞에 대표 문구인 

No Brand가 적혀 있고 

개수는 5가 들어있네요

노브랜드를 이용하는 목적 중 하나가 

바로 가격인데요

역시 가격이 저렴합니다

5개가 들어있는데 1,980원입니다

이걸 5로 나누면 

396입니다

1개당 396원 꼴입니다

가격은 뭐 따라올 수가 없을 정도네요.




노브랜드 라면도 

각각 제조사가 있는데요

라면 한 그릇의 경우 

팔도에서 만들었나 봅니다

팔도 라고 쓰여 있네요

게다가 나트륨 함량 비교도 하라고 

알려주네요

뭐 아무리 높다고 해도 

라면을 끊을 순 없으니 

실용성은 없어 보입니다.







한 개만 낱개로 찍어봤습니다

겉봉지와 별다른 디자인은 

보이지 않네요

칼로리가 480칼로리로 

일반 라면들의 비해 아주 조금 

수치가 작은 것 같습니다

20~30정도?ㅎㅎ




구성품입니다

면과 스프가 끝입니다

건너기 스프는 따로 없네요

저렴한데 너무 바라면 

그것도 양심이 없죠

나중에 끓여보니까 

건더기는 미역정도가 들어 있더라구요

아마 분말스프에 조그맣게 들어 있다가 

끓이면서 불어나는 것 같네요.

 



●전체적인 총평

역시나 맛은 

조금 부족한 느낌이 듭니다.

노브랜드 자장라면도

2% 부족한 느낌이 들더니 

역시나네요


그렇다고 못 먹을 정도는 아닙니다

몇 번은 먹을만 하기 때문에 

안 드셔본 분들은 

한 번 끓여드셔보세요

그러다가 입맛에 맞으면 

저렴한 가격에 많이 먹을 수 있으니 

이득이죠.

 



이건 개인적인 느낌일 수 있지만 

면을 먹으면서 밀가루 냄새(?)가 

조금 나는 것 같습니다.

보통 라면을 먹으면 

면에 대해서는 큰 인상을 못 받는데 

이 라면은 밀가루 냄새라고 해야 할까요

아무튼 그 냄새가 

살짝 나는 것 같더라구요.

 

어쨌든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은데 

라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할만한 상품이니 

한 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